▲ '옥토패스 트래블러: 대륙의 패자' 연말 이벤트 이미지 (사진 제공: 넷이즈게임즈)
▲ ‘옥토패스 트래블러: 대륙의 패자’ 연말 이벤트 이미지 (사진 제공: 넷이즈게임즈)

넷이즈게임즈가 21일(목), 모바일 RPG ‘옥토패스 트래블러: 대륙의 패자’에서 연말을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미션 달성을 통해 일본 스퀘어에닉스 본사에 있는 ‘스퀘어에닉스 카페 투어’와 각 캐릭터 상징 굿즈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공식 커뮤니티에서 진행한다. 추첨을 통한 1명(1인 동반 가능)에게는 항공권, 호텔을 포함한 ‘스퀘어에닉스 카페 투어’를, 8명에게는 각 캐릭터 상징 굿즈를 선물한다.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게임에 접속해 재산, 명성, 권력 각 챕터당 1~3장 클리어 미션을 진행한 후, 이벤트 참여 신청 폼에 정보를 기재하면 된다.

이와 함께 다양한 유튜버들과 함께하는 협력 방송도 진행된다. 200만 종합 게임 유튜버 혜안, 겜브링, 플레임TV, 악녀, 코브, 짝태TV 등 다양한 성향을 보유한 유튜버들이 게임 플레이를 통해 그 매력과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오는 28일까지 게임 내에서 특정 캐릭터 등장 확률이 늘어나고, 공식 SNS 팔로우 및 공식 PV 리트윗, 좋아요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넷이즈게임즈 이세영 이사는 “한국 유저 분들의 높은 성원에 감사드리며, 연말연시를 더 풍요롭게 보낼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직접 스퀘어에닉스 카페에 방문하여 게임 속 분위기를 현장에서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