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 IP로 제작된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아케인’이 시즌 2 티저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실제 애니메이션 영상이 들어간 첫 번째 예고편으로, 본편은 지난 시즌과 동일하게 넷플릭스에서 전편 시청 가능하다. 정식 공개 시점은 2024년 11월이다.

▲ ‘아케인’ 시즌 2 티저 트레일러

라이엇 게임즈가 지난 6일(토) 넷플릭스와 함께 제작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 애니메이션 ‘아케인’의 시즌 2 트레일러 영상을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 '아케인' 시즌 2 티저 트레일러 장면
▲ ‘아케인’ 시즌 2 티저 트레일러 장면

공개된 트레일러에서는 시즌 2에 등장하는 신규 캐릭터 신지드와 워윅으로 추정되는 수인형 괴생명체가 등장한다. 신지드는 의자에 앉아 사진을 바라보며, 괴생명체에게 자신의 혈액을 수혈하는 장면에서 영상이 끝이 난다. 시즌 2에서는 바이, 징크스, 실코 등을 비롯한 지난 시즌 1에 등장했던 인물들도 다시 한 번 등장할 예정이다.

▲ '아케인' 시즌 2 이미지
▲ ‘아케인’ 시즌 2 이미지

라이엇 게임즈와 포티셰 프로덕션이 공동 제작하고 넷플릭스에서 독점 방영한 ‘아케인’은 지난 2021년 11월에 시즌 1이 처음 공개된 애니메이션이다. 3D와 2D를 섞어 만들어낸 영상미, 높은 애니메이션 퀄리티 뿐만 아니라, 원작을 재해석한 스토리 등으로 인해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아케인’ 시즌 2는 2024년 11월 넷플릭스를 통해 공식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