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포션게임즈가 3일부터 진행되는 모바일 MMORPG ‘에오브 블랙’의 테스트를 앞두고 50만 예약자를 달성했다. 아울러 이번 테스트에서 40레벨시 치킨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일 블루포션게임즈가 개발하고 올 상반기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에오스 블랙’의 예약자 수가 50만 명을 돌파했다. 예약에 참여하면 정식 론칭 후에 신수 ‘호랑이’와 게임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예약 달성 이벤트에 따라, 예약 상품이 지급된다. 1일 예약 50만 돌파로 ‘50만 골드’와 ‘빛나는 강화 의뢰서’ 2종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후, 100만, 150만, 200만 명의 사전예약 달성 시에는 제작 아이템과 각종 소환권을 통해 이용자의 게임 플레이를 지원할 계획이다.

에오스 블랙 예약 보상 
에오스 블랙 예약 보상 

한편 블루포션게임즈에서는 오는 3일부터 시작되는 ‘자사의 모바일 및 MMORPG ‘에오스블랙’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클래스와 관계없이 40레벨 달성 시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되며 추첨을 통해 총 100 명에게 치킨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3일 낮 12시 ~ 4월 5일 17시까지이며, 베타 테스트 종료 후 40레벨 달성 캐릭터 중 100명을 추첨하여 상품을 지급한다. 이벤트 상품은 교촌 치킨 블랙 시크릿 오리지날 (100명)이다.

에오스 블랙 치킨 이벤트
에오스 블랙 치킨 이벤트

클래스와 관계없이 40레벨 달성 시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되며, 40 레벨 달성 이후 캐릭터 사망으로 경험치가 감소하여 레벨 조건이 충족되지 않은 경우 당첨자 선정에서 제외된다. 아울러 테스트 기간 중 삭제한 캐릭터는 이벤트에 포함되지 않는다. 또 같은 계정에서 40레벨 이상 캐릭터를 여러 개 육성한 경우 레벨이 가장 높은 캐릭터만 반영된다.

이 외에도 보스 몬스터 토벌 이벤트, 설문조사 이벤트, 최고의 대장장이 이벤트, 함께 만드는 에오스 블랙 이벤트, 버그 찾기 이벤트 등 총 6개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베타 테스트 사전 다운로드는 4월 2일(화) 18시부터 베타 테스트를 플레이 할 수 있는 앱을 사전 다운로드할 수 있다. 베타 테스트 진행 기간은 4월 3일 (수) 낮 12시부터 4월 5일 (금) 17시까지다. 베타 테스트는 24시간 서버가 항상 오픈되어 있으며 베타 테스트 진행 기간 내 언제든지 플레이할 수 있다.

에오스 블랙은 에오스 레드의 후속작으로 ‘The 위험한 MMORPG’라는 슬로건과 함께 향상된 그래픽, 오프라인에서도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매니징 모드가 특징이다. 

지난 22일 진행된 온라인 쇼케이스에서는 장재목 대표이사와 개발PD, 기획, 아트 및 사업팀장의 인터뷰를 통해 ‘에오스 블랙’ 만의 차별화 시스템 및 주요 콘텐츠, 아트 콘셉트, BM 및 서비스 등의 방향이 공개됐다. 

블루포션게임즈 정재목 대표
블루포션게임즈 정재목 대표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