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는 모바일/PC RPG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이하 스타시드)’에 특수 속성 프록시안 에라디카 추가와 함께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에라디카는 초지능체 프록시안으로 세븐 테마즈 중 하나인 문화와 예술을 추구하는 아르세즈의 리더다. 각종 예술 작품에 대한 조예가 깊고, 한 세력을 이끄는 수장답게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 캐릭터는 특수 속성인 창조 코어이며 포지션은 레인저다. 만년필처럼 생긴 무기를 이용해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리듯이 전투를 펼치는 것이 특징이며, 강력한 원거리 광역 공격과 함께 지식의 저주라는 약화 효과를 적에게 걸 수 있다. 전용 플러그인을 장착하면 전투 시작 후 일정 시간 동안 적 한 명을 추방할 수 있는 패시브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길드원들과 소통하고 협동하며 즐길 수 있는 길드 총력전도 추가됐다. 격주로 주말 동안 열리는 길드 총력전은 각 길드원끼리 힘을 합쳐 보스를 토벌하는 경쟁 콘텐츠로 보스에게 더 많은 피해를 입힐수록 길드원 전체가 받는 보상이 많아진다.

이전 시즌 아레나 상위 랭킹 유저의 덱을 상대하며 자신의 덱을 연구할 수 있는 아레나 챌린지, 모험에서 만났던 몬스터로 구성된 수백 개의 웨이브를 돌파하는 전투 콘텐츠 메모리얼 등도 선보였다. 물자 탐색을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는 일괄 소탕 기능도 추가됐으며, 아레나 매칭 시스템도 비슷한 전투력의 유저끼리 겨룰 수 있도록 변경됐다.

이외에도 인스타시드 콘텐츠 편의성도 높였다. 프록시안의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하면 곧바로 프로필 화면으로 이동할 수 있게 됐으며, 프로필 화면 내에서 인사하기 DM, 선물하기 기능 추가가 이뤄졌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