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lus KIA가 혁신적인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의 글로벌 리더 크록스와 공식 파트너십을 맺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Dplus KIA의 선수들은 크록스의 후원을 받은 신발을 착용하고 국내 및 국제 대회와 팬미팅 등 공식 행사에 참가할 예정이다.

Dplus KIA와 크록스의 파트너십은 단순 협업이 아닌 Dplus KIA의 자체 브랜드인 ‘Dplus’의 카테고리 확장과 브랜드 스타일을 다양하게 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또한, 크록스 슈즈는 편안함과 실용성을 갖춘 디자인과 착화감으로 경기 중 Dplus KIA 선수단의 발에 편안함을 더해 보다 나은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데 도움이 될 전망이다. 더불어 경기는 물론 선수단의 일상에서도 크록스를 착용하여 실용적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Dplus KIA 이준영 부대표는 “Dplus 브랜드 출시 이후 선수들과 e스포츠 팬들에게 가장 적합한 신발 브랜드가 크록스라고 생각하여 이번 파트너십을 적극적으로 추진하였다. 특히 향후 크록스가 가진 글로벌 브랜드 가치와 Dplus KIA의 긍정적인 e스포츠 에너지가 결합되어 더 큰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는 활동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끝으로, Dplus KIA의 리그 오브 레전드 탑 라이너 킹겐 선수는 “평소에도 즐겨 신는 크록스와 파트너십 체결 소식에 기쁘다. 크록스의 편한 착용감, 통기성은 선수들뿐만 아니라 팬 여러분께 쾌적한 느낌을 제공하며 스타일도 챙길 수 있기 때문에 Dplus KIA의 파트너인 크록스의 다양한 제품들에도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