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인천 플래그십 스토어 전경. 사진=기아.

[한국금융신문 곽호룡 기자]

인천시 미추홀구에 두번째 기아 브랜드 체험관 ‘기아 인천 플래그십 스토어’가 개관했다.

기아는 고객 편의성 제고를 위해 인천 플래그십 스토어 전용 디지털 상담 예약 시스템을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기아 홈페이지에서 상담예약을 한 후 스토어에 방문 시 대기시간 없이 바로 현장에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사전 입력된 관심 차종 데이터를 통해 개인화된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브랜드 체험 콘텐츠는 기아의 첨단 운전자 보조 기술(ADAS)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뉴테크 시뮬레이터가 운영된다.

차량 선택 옵션들을 조합해 제품을 가상으로 구현하는 소프트웨어 3D 컨피규레이터를 통해 차량의 내·외장뿐만 아니라 도어 및 트렁크 개폐, 방향 지시등 작동 모습 등을 3D 이미지로 경험할 수 있다.

모든 외장 컬러를 확인할 수 있는 디지털 컬러 컬렉션도 마련됐다. 디지털 컬러 컬렉션 내 설치된 태블릿 PC에는 카드 플립 형식으로 기아 컬러쇼가 연출되며, 컬러 선택 시 해당 컬러가 적용된 차량 리스트 및 차량 제원 등을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구독형 서비스 체험, 시승 프로그램, 신차 인도 등 기아에서 제공하는 주요 상품과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다.

기아 관계자는 “단순히 차량을 관람하는 전통적인 전시장에서 시승, 구매, 서비스, 브랜드 체험까지 동시에 경험해볼 수 있는 미래 지향적인 복합거점으로 변화를 시도했다”고 밝혔다.

기아 인천 플래그십 스토어 내부. 사진=기아.

기아 인천 플래그십 스토어 개관…’전시장에서 브랜드 복합거점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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곽호룡 기자 horr@fntime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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