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의 소형 크로스오버 T-크로스의 부분 변경 모델 프로토타입이 지난 4월 브라질에 이어 이번에는 독일에서 주행 테스트 중 카메라에 포착됐다. 
 
새로운 안개등, 새로운 패턴의 더 넓어진 그릴과 함께 재설계된 앞 얼굴이 한눈에 보인다. 하단 범퍼 흡입구는 이전보다 더 크고 다른 패턴을 채용하고 있다. 이전보다 약간 더 넓고 크롬 스트립이 더 얇은 수정된 그릴도 볼 수 있다. 폭스바겐의 다른 모델로 판단하면 적어도 더 높은 트림에서는 스트립이 비춰질 수 있다. 
 
헤드라이트는 일반적인 외형을 유지하지만 새로운 LED 그래픽을 특징으로 할 가능성이 높다. 폭스바겐은 적어도 유럽 시장을 위해 현재 저렴해 보이는 할로겐 장치가 장착된 더 낮은 트림에서 그것들을 제공할 것이다. 

프로필은 평소와 같이 대부분 이월되지만 후면은 몇 가지 변경 사항이 있을 수 있다. 여기에는 재설계된 LED 테일라이트 그래픽과 프로토타입에 테이핑된 리어 범퍼의 새로운 모습이 포함된다. 
 
인테리어에 대한 정보는 없지만 재료의 품질을 개선하고 디지털 콕핏의 소프트웨어를 업그레이드할 수도 있다. 
 
엔진의 경우 두 가지 다른 출력으로 3기통 1.0 TSI를 유지하며 최근 업데이트된 4기통 1.5 TSI Evo2는 출력 측면에서 최상위 트림에 있다. 현행 T크로스와 마찬가지로 모든 베리에이션은 앞바퀴 굴림방식으로 수동 및 자동(DSG) 변속기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페이스리프트된 T크로스는 올해 말에 데뷔할 것으로 예상된다. 유럽에서는 2021년 말에 중간 수명 주기 업데이트를 받은 약간 더 큰 T록 아래의 모델 슬롯이 있다. 둘 다 B세그먼트 SUV로 분류되지만 폴로 기반 T크로스는 전장 4,110mmm로 세그먼트에서 가장 작은 설치 공간 중 하나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